시각디자인학과 2016-03-07 00:00 754
< 2016-1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안내 >
2016-1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최종 수강정정기간(3. 2~3. 8) 경과 후에 교과목 폐강, 복학 등으로
부득이하게 수강 정정하여야 할 경우 강좌담당 교수님의 허락을 받아 수강정정(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)하시기 바랍니다.
- 담당교수 허락(오프라인) → 담당교수 환경설정(온라인) → 학생 수강신청(온라인) → 담당교수 수강 승인(온라인/신라넷)
→ 승인 여부 확인(학생)
※ 학생 수강신청 방법
: 수강신청시스템 로그인→‘교수 수강신청(정정)’ 선택
(1단계) 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 선택
(2단계) 과목번호 + 분반번호 입력
(3단계) ‘등록신청’ 선택
* 교수 수강정정으로 신청한 과목은 담당교수님의 승인이 있어야 완료되므로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* 교수 수강신청(정정)기간 경과 후 최종출석부에서 본인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<수강신청확인서>를 출력하여
수강 신청 또는 취소 여부를 최종적으로 반드시 재확인하여야 합니다.
* 교과목 및 학과(부) 사정에 따라 정정(신청 또는 취소)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가. 교수수강신청(정정)기간에는 재수강(F과목 재수강 포함)을 할 수 없습니다.
- 이미 이수한 과목은 최종수강정정기간(3.2~3.8)을 이용하여 재수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나. 개강 후 정상적인 수업 진행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(복학, 교과목 폐강 등) 이외에는 수강정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다. 교수 수강신청(정정)은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먼저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담당교수님이 허락할 수 있으므로, 임시출석부에 이름을
별도로 기입한 학생도 반드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라. 담당교수님의 허락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 및 정정이 완료되지 않으므로 신청 후 전산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마. 신청 후 24시간이 경과하여도 담당교수님이 처리하지 않을 경우, 해당 학과(부)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바. 개학 후 출석하지 않은 수업은 결석 처리됩니다.
- 수강 신청 및 정정 이전에 진행된 수업에 참석하지 않으면 결석 처리되니 수강 예정인 강좌에는 반드시 참석하여 담당교수님께
출석여부를 알린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