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2016-1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안내

시각디자인학과 2016-03-07 00:00 754

< 2016-1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안내 >

 

 2016-1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최종 수강정정기간(3. 2~3. 8) 경과 후에 교과목 폐강, 복학 등으로

부득이하게 수강 정정하여야 할 경우 강좌담당 교수님의 허락을 받아 수강정정(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)하시기 바랍니다.

 

  1. 1. 교수 수강신청(정정) 기간 : 3. 9(수)~3. 10(목)

 

  1. 2. 절 차

   - 담당교수 허락(오프라인) → 담당교수 환경설정(온라인) → 학생 수강신청(온라인) → 담당교수 수강 승인(온라인/신라넷)

     → 승인 여부 확인(학생)

     ※ 학생 수강신청 방법

        : 수강신청시스템 로그인→‘교수 수강신청(정정)’ 선택

         (1단계) 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 선택

         (2단계) 과목번호 + 분반번호 입력

         (3단계) ‘등록신청’ 선택

         * 교수 수강정정으로 신청한 과목은 담당교수님의 승인이 있어야 완료되므로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
         * 교수 수강신청(정정)기간 경과 후 최종출석부에서 본인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<수강신청확인서>를 출력하여

           수강 신청 또는 취소 여부를 최종적으로 반드시 재확인하여야 합니다.

         * 교과목 및 학과(부) 사정에 따라 정정(신청 또는 취소)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  1. 3. 유의사항

   가. 교수수강신청(정정)기간에는 재수강(F과목 재수강 포함)을 할 수 없습니다.

       - 이미 이수한 과목최종수강정정기간(3.2~3.8)을 이용하여 재수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  나. 개강 후 정상적인 수업 진행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(복학, 교과목 폐강 등) 이외에는 수강정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  다. 교수 수강신청(정정)은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먼저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담당교수님이 허락할 수 있으므로, 임시출석부에 이름을

       별도로 기입한 학생도 반드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
   라. 담당교수님의 허락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 및 정정이 완료되지 않으므로 신청 후 전산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
   마. 신청 후 24시간이 경과하여도 담당교수님이 처리하지 않을 경우, 해당 학과(부)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 바. 개학 후 출석하지 않은 수업은 결석 처리됩니다.

       - 수강 신청 및 정정 이전에 진행된 수업에 참석하지 않으면 결석 처리되니 수강 예정인 강좌에는 반드시 참석하여 담당교수님께

         출석여부를 알린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  1.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6. 3. 4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