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생활자주묻는질문(FAQ)

자주묻는질문(FAQ)

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 (1 / 1 Page)

  • A

     

    분실안내

    1. 1. 신라넷(http://nsti.silla.ac.kr) 로그인 페이지에서 하단의 "비밀번호찾기" 클릭
    2.  

    비번1

     

    2. 내용입력 후 "확인" 버튼 클릭

     

    비번2

     

    3. 본인 인증수단 선택

     

    비번4

     

    4. 비밀번호 재발급 받기

      가. 휴대폰 인증의 경우 : 인증번호로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를 새로 입력받음

      나. 임시 비밀번호 발급의 경우 : 등록되어 있는 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함

           ※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[마이서비스 > 비밀번호변경]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필요

     

    ☎문의 : 전자정보팀(051-999-5774)

    휴대폰 인증이나 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가 어려운 경우 신분증 사본본인 확인 정보
    (학번 또는 직번, 이름, 연락처)
    를 담당자 메일주소(comoff_c2@silla.ac.kr)로 보내시면
   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로 발급해 드립니다.

          (개인정보 노출방지를 위해 주민등록번호는 가능한 뒷자리를 숨김 처리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      ☞ 학생 : 학생증,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

          ☞ 교직원 : 신분증,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

          ☞ 외국인 : 학생증(또는 신분증), 외국인등록증

     

     

    변경안내

    1. 신라넷(http://nsti.silla.ac.kr) 로그인 → "마이서비스" 클릭 → "비밀번호 변경" 클릭 →
      내용입력 후 "변경하기" 버튼 클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