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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
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희망과목 신청 안내

보건행정학과 2023-09-21 09:53 600

  1. 수업기간 : 2023. 12. 26.(화)∼2024. 1. 16.(화) ※ 주말 및 공휴일 제외(15일간)
  2. 개설 희망과목 신청기간 : 2023. 9. 27.(수)10:00 ∼ 10. 4.(수)17:00

개설 희망과목을 신청하더라도 수강신청 기간에 별도 수강신청 해야 함

  1. 개설 신청가능 교과목 : 2023-2학기 개설과목

※ 학사규정 제40조(강좌개설)에 의거 차기학기 개설예정과목은 신청 불가

  1. 신청방법 : 신라넷에서 희망교과목 입력(신라넷수업계절학기 개설과목 신청)

※ 해당 계절학기 수강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개설 희망과목 신청 가능

  1. 신청자격 : 재학생(휴학생은 신청 불가)
  2. 수강신청 가능학점 : 6학점 이내(타대 교류학점 포함, 재학 중 총 18학점 이내)
  3. 수강료 : 학점당 50,000원

※ 진로지도(0.5학점) 25,000원, 2학점 100,000원, 3학점 150,000원, 6학점 300,000원

  1. 주요일정

내용

일정

비고

개설희망과목 수요조사

9. 27.(수) 10:00 ∼ 10. 4.(수) 17:00

신라넷(학생), 학사행정시스템

개설예정과목 공고

10. 17.(화)

- 홈페이지

수강신청

10. 30.(월) ∼ 11. 1.(수)

10. 30.(월)10:00 ∼ 24:00 개설신청자

10. 31.(화)10:00 ∼ 11. 1.(수) 17:00 전체

- 수강신청 시스템

개설·폐강과목 공고

11. 8.(수)

홈페이지

수강정정

11. 22.(수)10:00 ∼ 11. 23.(목)17:00

- 수강신청 시스템

수강료 납부고지서 출력

12. 1.(금)13:00 ∼

- 수강신청 시스템

수강료 납부

12. 4.(월) 10:00 ∼ 12. 6.(수) 16:00까지

부산은행(가상계좌 이용가능)

24시간 납부 가능

12. 6.(수) 16:00 마감

수강료 미납자

수강자료 삭제

12. 11.(월)10:00

 

최종 폐강과목 확정 공고

12. 15.(금)

- 홈페이지

영수증 출력

12. 21.(목)10:00 ∼

- 수강신청 시스템

수업기간

12. 26.(화) ∼ 2024. 1. 16.(화)

주말 및 공휴일 제외(15일간)

출결 및 성적입력

12. 26.(화) ∼ 2024. 1. 17.(수) 24:00

 

성적정정

1. 17.(수) ∼ 1. 18.(목) 17:00

- 교과목 담당 교수님 협의

성적확정(성적이관)

1. 19.(금)12:00

신라넷, 수강신청 시스템

※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에 따라 일정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

 

  1. 개설 희망과목 신청 시 유의사항

가.개설 희망과목 신청 인원에 따라 개설여부 결정<학사규정 제40조제2항 인원 적용>

※ 개설희망 신청 인원이 많더라도 학과사정에 따라 개설하지 않을 수 있음.

나. 추후 수강신청 인원, 수강료 납부 인원수가 일정기준에 미달될 경우 폐강함.

다. 사이버 강좌의 정기시험은 출석평가 실시

라. 방학 중 통학버스 미운행을 고려하여 수강신청

  1. 참고사항

가. 성적처리

-계절학기 취득학점은 졸업학점과 전 학년 평점평균 산정에만 반영하고 성적경고, 전과, 장학생 선발에는 반영하지 않음.

-총 수업시간의 2/3이상 출석하여야 성적평가에 응시 가능함.

나. 계절학기 개설강좌는 출석인정 강좌에서 제외됨. (공인출석 불가)

※ 조기취업자 계절학기 공인출석 인정 불가

다. 진로지도 : 정규학기 수강을 원칙으로 하며, 4학년 이상만 수강신청 가능

진로지도 과목 총 이수학점 4학점 초과시 신청 불가

라. 수강료 환불

환불 신청일

환불 금액

비고

수업 개시일 전 [12. 22.(금) 17:00까지]

수강료 전액

 

총 수업일수 1/3 경과 전 [12. 26.(화)∼12. 29.(금) 15:00까지]

수강료의 2/3

 

총 수업일수 1/3∼1/2 경과 전 [2024. 1. 2.(화)∼1. 5.(금) 15:00까지]

수강료의 1/2

 

총 수업일수 1/2 경과 후

없음

수강취소 불가

※ 환불 신청 방법 : 학교 홈페이지→서식모음→계절학기환불신청서 작성, 통장사본1부→대학본부동 4층 학사지원팀 방문 제출

마. 타대 계절학기 신청 : 해당 대학 요청 시 별도 공지(수시발생, 홈페이지 참고). 끝.